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캄보디아] 영화관 레젼드시네마 에덴(Legend Cinema - Eden) 어벤져스 엔드게임
    캄보디아정보 2019. 5. 12. 17:39

    #캄보디아 #legend cinema #어벤져스 엔드게임 #두번보기

     

    캄보디아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19년 4월 25일에 개봉하였다. 그래서 개봉한 다음날인 26일에 영화관에서 그것도 vip에서 봤다!! 정말 3시간 순삭영화였다. 보고나와서 꼭 또봐야지하고 넷플릭스에 가입했다. 원조 마블팬은 아니었기 때문에 앞에 내용 모르는 부분이 많아 예전 영화들을 복습하고 또 봐야지 싶었다. 그래서 아이언맨 1,3편도 보고,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도 보고, 어벤져스1편도 다시 봤다. 사실 다른 것들도 더 보고 싶었는데.. 캄보디아에서 접속한 넷플릭스로는 더 볼 수 없었다. 토르도 있긴한데... 너무 재미없어서 보다가 꺼버렸다.... 어쨌든 두번째 볼때는 아이맥스로 보고 싶었는데.. 이미 아이맥스는 이제 끝나버려서 어쩔 수 없이 그냥 영화관에서 3D로 다시 보게 되었다. 간단하고 두 번 본 어벤져스 엔드게임 후기는 그냥 여전히 시간 순삭이라는 것. 그리고 마블 팬들은 울만하다.. 소소하게 팬들을 위한 장치가 많아서 많이 알 수록 보이는 게 많았다. 이런 영화 시리즈가 또 나올 수 있을까?

     

    레젼드시네마(Legend Cinema)는 프놈펜 내에 시티몰, TK, 민쩨이, Exchange square, 에덴 이렇게 5군데가 있고, 시엠립에 한군데 있다. 3D 영화를 주말에 보았을 때 가격은 6달러였다. Pi pay(파이페이)가 있어서 20% 할인을 받았고, 4.8달러에 볼 수 있었다. 캐러멜 팝콘(S)과 음료수(S) 1.75달러+1달러도 Pi pay할인을 받아 2.2달러에 구매했다. 파이페이 덕분에 공짜 팝콘과 음료수 가격이 나왔다. 3D 영화는 입장할 때 직원이 3D 안경을 준다. 영화 보고 나오면서 반납하면 된다.

     

    골드클래스 Gold Class가 뭔지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무제한 음료수와 팝콘을 제공한다고 하였다. 가격은 11달러였다.(주말 3D 기준인 것 같다.) 팝콘도 달아서 아주 많이는 못 먹을 것 같고 음료수는 많이 마시면 화장실 가고 싶을 것 같아서.. 그냥 일반 영화관 표를 구매하였다. 

     

    캄보디아 영화관은 영화 보는 매너가 한국과 많이 다르다. 옆사람과 떠들고 전화받는 경우가 꽤나 많다. 그리고 영화 중에 왔다 갔다 하는 사람들도 꽤 많다. 너무 놀라지 마시길.. 처음엔 적응 안되고 답답했는데.. 이젠 나도 포기를 많이 했고, 사람들 많이 안 올 시간대에 영화를 보러 가는 편이다.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